본문 바로가기

미드 영드 영화 넷플릭스 리뷰

캐치온 앱 단독 공개 (마녀의 발견 2 , 굿닥터 4)

반응형

최근 보고 싶은 드라마 목록 Top 3에 드는 마녀의 발견 2굿닥터 4를 목이 빠지게 기다렸지만, 제가 쓰고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왓챠, 넷플)에는 업데이트될 기미가 보이지 않네요. 

 

굿닥터는 넷플릭스와 왓챠에 이미 시즌 3까지 업로드 되어있으나 시즌 4는 아직이라서요... 그래서 결국 다른 플랫폼을 찾아봤습니다 

 

 

알아본 결과 캐치온 CATCHON 에 '굿닥터 4'와 '마녀의 발견'이 단독으로 공개돼있다고 합니다. 네이버 시리즈 온에서 결제해서 보기도 해서(회당 천 얼마) 한 달 사용료는 그보다 훨씬 적을 거라 생각하고 바로 앱을 다운로드했습니다 

 

 

 

(결론적으로 저는 가입 실패했어요ㅠ 넷플릭스나 왓챠같이 그냥 회원가입만 하면 되는 게 아니더군요.

IPTV나 케이블 TV에서 캐치온 채널 가입하신 분들만 캐치온 앱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해요. 

자세한 건 아래 포스팅을 읽어주세요)

 

<캐치온 회원 가입하기>

 

우선 캐치온 앱을 다운로드한 뒤 앱을 실행합니다.

 

메뉴에서 MY를 누르면 로그인하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기존 회원일 경우 로그인해서 이용하면 되지만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가입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 회원가입은 캐치온 홈페이지 ( https://www.catchon.co.kr )에서 하셔도 됩니다 

 

 

CJ ONE 가입 / 페이스북, 네이버, 카카오 계정으로 간편 가입 하기

 

 

회원 가입하기 전에 먼저 <TV 사업자 인증>을 해야 앱을 이용할 수 있다는 걸 염두에 두셔야 합니다.

IPTV 또는 디지털 케이블 TV에서 캐치온 VOD 월정액 패키지를 이용하는 경우, TV 가입인증을 통해 캐치온 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전 케이블 TV는 이용하고 있지만 캐치온 채널 유료가입은 안되어 있어서요.. 이런 경우에는 가입 다 해놓고도 저처럼 앱을 이용 못할 수도 있습니다. 

 

 

 

 

TV 사업자 인증은 가입한 TV 사업자에 따라 조금씩 방법이 다릅니다 

인증 시 가입자명, 생년월일, 전화번호 등이 필요해요

 

**그리고 TV 가입자 명의캐치온 회원가입 정보는 일치해야 합니다 **

 

 

 

일부 IPTV 또는 디지털케이블 TV의 경우 아직 인증절차가 준비 중이라 앱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KT의 경우 TV 사업자 인증을 하려고 하니 저런 메세지가 뜨네요. 

 

혹시 사업자 인증이 안 되는 경우는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세요 ( 캐치온 고객센터 080- 080- 0987 )

 

ㅎㅎㅎ 

가입해놓고 정작 이용을 못하네요

TV 사업자 인증을 안해서 일반회원 자격으로 무료 영상이랑 미리보기만 시청이 가능합니다 

 

 

 

 

현재 CATCHON 캐치온에는 마녀의 발견 1과 2가 모두 업로드되어 있어요 

시즌 2는 총 10부작인데 10화까지 전부 올라와있네요 

 

<시즌 2 줄거리>

* 시즌 2에서 다이애나와 매튜는 마녀들의 추적을 피해 과거 중세시대로 시간 이동을 하게 됩니다. 다이애나는 시즌 1보다 더 강해진 모습을 보여준다고 해요. 반면 1500살의 뱀파이어인 매튜는 다이애나와 비교도 안되는 긴 세월을 살아왔는데요. 과거의 자신의 모습으로 돌아갈 생각에 괴로워합니다. 

 

 

 

 

굿닥터 시즌4 : 총 20부작 

 

신규 에피소드는 월, 화 매주 오전 10시에 캐치온 2에서 방영 중입니다 

총 20부작인데 캐치온에는 16화까지 올라와있네요 

 

캐치온에서 시즌1~4 모두 감상이 가능합니다 

 

<캐치온 단독 영화/드라마>

 

 

그 외 캐치온에 단독으로 올라와있는 영화/드라마들입니다. 다른 플랫폼에서는 볼 수 없고 오직 캐치온 가

입자들만 볼 수 있다고 해요.

 

그런데 캐치온 앱이나 홈페이지 검색창에 '마녀의발견' 치면 검색 결과가 없다고 나옵니다. 하지만 띄어쓰기해서 '마녀의 발견'이라고 검색하면 결과가 제대로 나오네요. 굿닥터도 마찬가지입니다ㅎㅎ

'굿닥터4' 하면 안 나오지만 '굿 닥터' 라고 검색하면 나옵니다. 혹시 영화 이름이나 드라마 이름 검색하실 분은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