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마법진 무선충전기 후기

반응형

인싸템으로 유명했던 마법진 무선충전기를 구매했습니다. 핸드폰이나 무선 이어폰 충전시킬때 주문 외우듯이 불들어오는게 너무 이쁘더라구요

 

마법진 충전기는 종류가 한가지가 아니라 여러 회사의 제품이 있어요. 후기 좋은거 중에서 하나 골랐습니다. 

색깔은 검은색, 갈색, 핑크색, 블루가 있었는데 핑크 컬러가 카드캡터 체리를 연상시켜서 그런지 계속 품절이었어요ㅠ

그래서 그냥 갈색으로 구매했는데 막상 책상위에 놓고보니 오래된 마법문양 느낌도 나요

 

 

오투비 마법진 무선충전기

모델명 : 마법진 -01

수입처 : (주)웅비 

 

 

<크기>

마법진 (대)사이즈

가로 세로 : 25cm

두께 : 1.5cm

 

제가 구매한 마법진 무선 고속 충전기는 (소)사이즈와 (대)사이즈 두가지가 있었습니다. (소)사이즈는 가격은 훨씬 싼데 제가 찾던 사이즈에 비해 너무 아담했구요. 불이 서서히 들어오는 화려한 LED 퍼포먼스를 보고 싶어서 (대)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위에 사진은 낮에 찍은 사진입니다* 

 

 

 

 

 

 

책상 한귀퉁이에 놓고 쓰는데 크게 자리를 차지하진 않아요. 후기를 보니 제품이 크다는 글이 좀 있더라구요. 사기전에 사이즈 재보고 책상에 자리 마련해놓고 사서 그런지 그렇게 큰 느낌은 없었습니다. 

 

 

 

구성품은 마법진 충전기 본체, 고속충전 케이블(마이크로 5핀) 두 가지가 기본으로 와요. 고속 어댑터는 따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저는 집에 고속 어댑터가 있어서 추가구매는 안했어요

 

 

 

이 제품은 마이크로 5핀, c타입 두 가지의 충전단자가 모두 장착되어 있다는게 장점이에요. 

충전단자는 마법진의 양쪽 옆면에 있습니다 

 

일반 충전기를 써도 충전이 되기는 하는데 그래도 고속충전기를 써서 제대로 충전하는게 더 빨라요

 

 

<사용 후기 >

불 켜지면서 소리나는 제품은 아니었어요~ 이것도 회사마다 다른듯하네요.

핸드폰뿐만 아니라 에어팟, 갤럭시 버즈 등도 충전됩니다. 

 

불은 6초 동안 서서히 들어오고 그 후 15초 안에 다시 꺼져요. 

동영상 찍어보니 한 20초 안팎으로 불이 켜졌다가 꺼지는거 같았어요. 실제로 사용할 땐 불끄고 밤에 보는게 훨씬 예쁩니다. 퍼포먼스 보려고 자꾸 핸드폰을 들었다 놨다 하게 되네요. 

 

 

* 티스토리에 gif 파일 한 번 올려볼려고 (10MB 이상은 업로드 안되요) 용량을 계속 줄였더니 화질이 엄청 떨어졌어요.....  짤이 제대로 나오는지도 궁금하네요. 저 짤이 끝이 아니라 마지막에 충전되는 표시까지 나와야 되는데. 뒤에 다 잘라버렸습니다. 

 

 

 

LED 퍼포먼스가 끝나고 나면 불켜진채로 핸드폰에 충전 표시가 뜹니다 

핸드폰 놓자마자 바로 충전되는건 아니에요 

 

인테리어 소품 느낌도 나고 전반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불이 금방 꺼지긴 하지만 밤에 보면 약간 무드등 느낌도 나네요

무선 충전이라 편하긴한데 사실 LED 퍼포먼스 목적으로 산거구요. 전 핸드폰을 항상 손에 지니고 다녀야되서, 실제로는 무선 이어폰 충전용으로만 주로 쓰게 되네요 

 

* 구매하시기 전에 사용하시는 핸드폰이 무선 충전 되는 제품인지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