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스타벅스 포레스트 콜드브루 why 단종.....

반응형

스벅에서 최근 마셔봤던 음료중에 가장 제 취향이었던

포레스트 콜드브루 

 

 

말차 + 콜드브루 + 돌체소스의 조합 !!

 

고카페인 음료이고 꽤 달달한 편이라 당충전할때 마시기 제격이었습니다.

말차의 쌉쌀한 맛때문에 호불호가 많이 갈릴것 같지만... 

제 친구도 먹어보고 너무 달고 진하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그맛에 먹는건데~  

 

 

말차도 좋아하고 커피도 좋아하는 (저같은)사람들한텐 진정 신세계인 음료였어요 

스벅에 다시 마시러 가야지~ 생각만 하고 며칠 안간 사이에 단.종 되었다고 하네요

ㅜㅜㅜㅜㅜ 

여름 시즌 메뉴로 나온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스타벅스 홈페이지를 들어가봐도 안보입니다.

대신 비슷한 비주얼의 다른 메뉴가 눈에 들어와요 

'제주 비자림 콜드브루' 

 

Ah.....

비주얼은 똑같아 보이는데 포레스트 콜드브루는 어디로 간거지

기사를 찾아보니 포레스트 콜드브루는 여름 한정메뉴였다고 하네요

 

 

2021년 '4월 13일부터 6월 7일까지'만 판매하는 제품이었어요

스타벅스를 자주 안가서 몰랐습니다만ㅠㅠ 몇 번 못마셨는데 아쉽네요

이제 이거 마시려면 제주도까지 가야하나요...???

 

 

 

제주 비자림 콜드브루

 

제주 천년의 숲인 비자림을 연상시키는 음료,

진한 콜드브루 + 제주산 유기농 말차 파우더 

1회 제공량 : 340kcal (그란데 473ml 기준)

 

제주도에 잘 어울리는 음료이긴 하나 

'제주 only'라는 문구가 저를 슬프게 하네요 ㅠㅠ 

스타벅스에는 음료 개발을 담당하는 팀이 있는데 비자림 콜드브루는 무려 반나절만에 기획한 음료라고 합니다. 만드신분 정말 대...박... !

 

 

드셔본 분들에 의하면 제주 비자림 콜드브루포레스트 콜드브루의 맛도 비슷하다고 해요

들어가는 재료도 같고 레시피도 거의 같은거 아닌가 싶네요~~ 마셔보면 확실히 알텐데요 ㅎ

아쉽게도 지금 당장은 제주도 갈일이 없지만, 언젠가 제주도에 가게되면 꼭 마셔봐야겠습니다

(슈크림 라떼처럼 다시 출시해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