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리뷰

몰튼브라운 스웨이드 오리스 헤어 미스트, 바디로션 ( + 신라호텔 molton brown 매장)

반응형

몰튼브라운(Molton Brown) 스웨이드 오리스(Suade Orris) 샤워젤을 써보고 향이 너무 좋아서 이번엔 헤어 미스트를 구매했습니다.

 

이 제품은 해외 직구로 구입했어요 

 

 

스웨이드 오리스의 파우더리 하면서도 시원한 향이 좋아서 바디로션, 샤워젤, 헤어 미스트 세 가지를 쓰고 있는데 그중에는 샤워젤 향이 제일 낫네요 

 

나머지는 같은 스웨이드 오리스지만 향이 미묘하게 다른 느낌입니다 

 

Suede Orris Hair Mist 스웨이드 오리스 헤어 미스트

 

몰튼 브라운

Molton Brown

 

스웨이드 오리스

헤어 미스트

 

Suede Orris

Hair Mist

 

용량 : 100ml

 


탑노트 : 만다린(mandarin), 올라비넘(olibanum), 엘레미(elemi) 

 

미들 노트 : 토스카나 오리스(tuscan orris), 로즈(rose), 자스민 앱솔루트(jasmine absolutes)

 

베이스 노트 : 시더 우드(cedar wood), 라브다넘(labdanum), 패출리(patchouli)

 

 


향이 독하지 않아서 헤어에 뿌리면 산뜻하고 가벼워요. 제 느낌에 샤워젤보다는 조금 더 달달한 향이었어요. 

 

 

진한 종류의 향수 싫어하시는 분들은 정말 부담 없이 뿌리고 다니실듯하지만..

지속력이 좀 약해서 그건 아쉬운 부분이네요 ㅠㅠ  

 

하지만 뿌리고 난 후 잔향이 좋아서요. 그냥 80% 만족해서 쓰고 있습니다

 

 

 

스웨이드 오리스는 향이 무겁지 않아서 특히 여름에 쓰기 좋은 것 같아요 

 

 

+ 신라호텔에 새로 생긴 몰튼브라운(Molton Brown) 매장에 방문했는데

스웨이드 오리스 향수 제품은 없었네요 (제가 갔을 땐 없었지만 지금은 또 모르겠습니다) 

 

매장은 신라호텔 1층 오른쪽 코너에 있습니다. 

 

면세점이 아니라서 아무나 다 들어갈 수 있어요 

 


향수 시향도 가능하고, 바디로션이나 핸드크림 등 원하는 제품을 테스트해볼 수 있어서 좋았지만, 마스크 쓰고 있어서 시향 하는데 좀 어려움이 있긴 했어요. 

 

그리고 공간이 진짜 작아서요... 사람 없을 때 가야 여유 있게 둘러볼 수 있을듯합니다. 

 

사진은 딱 한 장 찍었네요. 사진찍을 생각 미처 못하고 있다가 부랴부랴 ;; 

 

 

 

매장에서는 스웨이드 오리스(Suede Orris) 바디로션(Body Lotion)이랑 샤워젤(Shower Gel)을 구입했어요

 

몰튼브라운

바디로션 가격 : 45,000원 

샤워 젤 가격 : 38,000원 

 

다른 종류로 오 드 퍼퓸 제품(100ml)도 하나 샀는데 그건 나중에 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샤워젤은 향이 너무 좋았고, 바디 로션은 처음 써보는데 기대했던 만큼 좋아서 역시 잘 쓰고 있습니다.

바디로션이 샤워젤보다 좀 더 달달+상큼한 향이네요

 

가격은 일부 제품들(향수)은 직구가 좀 더 싼 것도 있고 별 차이 없는 제품도 있습니다. 

 

 

 

2021.07.22 - [화장품 리뷰] - 몰튼 브라운 바디워시 세트 후기 (10종)

 

몰튼브라운 바디워시 세트 후기 (10종)

처음 써보고 향이 너무 좋아서 기억에 남았던 몰튼브라운 MOLTON BROWN 바디워시, 샤워젤 제품 구매 후기입니다. 영국 왕실에서도 사용하고 있고, 국내에선 신라호텔 어메너티로 인기를 끌었던 제

tammy-00.tistory.com

 

몰튼브라운은 향이 다양한만큼 취향에 따라 개인차가 매우 큰 것 같아요.

 

한국에서 제일 인기 많은 진저릴리(Heavenly Gingerlily)도 다시 시향 해보니 제가 느끼기에 엄청 좋다.. 까진 아니었어요. 핑크 페퍼팟을 좋아하는 친구는 또 스웨이드 오리스 향은 그냥 그렇다고 하네요 ㅎㅎ' 

 

향이 궁금하신 분들은 작은 용량의 바디워시 세트를 먼저 써보시면, 어떤 향이 자신의 취향에 맞는지 감이 오실 거예요 

 

 

 

제품 살 때 회원 가입을 하니 매장에서 샘플을 몇 가지 챙겨주셨습니다. Indian Cress(인디안 크레스 퓨리파잉) 샴푸 린스 세트와 진저릴리 바디로션, 샤워젤을 받았어요. 용량은 다 30ml입니다. 샴푸 린스 향은 좋은데 아직 써보진 않았어요

 

 

매장에 몰튼브라운(Molton Brown) 모든 제품이 있는 건 아니니까 필요하신 제품이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가세요. 제가 방문했을 때 몇 가지 제품은 품절이라 했습니다.

 

몰튼브라운 신라호텔 매장 전화번호 : 02- 2233-3301

 

위치 : 서울시 중구 동호로 249

서울 신라호텔 1F (지하철 3호선 동대입구역 5번 출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