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리뷰

엘라스틴 카멜리아 블랙 샴푸 트리트먼트 추천

반응형

 

ElLASTINE 엘라스틴 샴푸 특유의 꽃향을 좋아해서 평소에도 엘라스틴 제품을 종종 사용해온 1人입니다.

이번에 신제품으로 나온 엘라스틴 카멜리아 블랙 트리트먼트를 써보고 너무 괜찮아서 샴푸까지 구매해서 쓰고 있어요. 붉은색 샴푸통이 왠지 모르게 끌려서 구매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네요

 

샴푸와 트리트먼트에 들어있는 동백오일 성분이 '머릿결을 좀 부드럽게 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으로 구매한 것도 있습니다. 

 


엘라스틴 카멜리아 블랙 

딥 리페어 트리트먼트 
CAMELLIA BLACK

 

제조사 : LG 생활건강

 

용량 1000 ml

가격 :  ??? 

 

 

용량은 1000ml라 오래 두고 쓸수 있어요. 거품도 잘나는 편이라 그렇게 금방 닳지 않습니다

가격은 현재 마트나 온라인몰에서는 14,900원에 판매하는듯 한데 전 온라인몰에서 할인할 때 만원이하로 구매했어요. 

샴푸 트리트먼트 가격은 똑같았습니다 

 

 

이 샴푸 쓰기전 제 머릿결은 모발도 굵은데다가 건조하고 푸석해서... 빗질이 잘 안되는 상태였어요

손상모에 좋다는 제품도 여럿 써봤지만 크게 효과본 제품은 없었습니다. 그래서 머릿결 관리는 포기하고... 향 좋은 샴푸만 번갈아가면서 쓰고 있었어요~ 

 

 

샴푸는 투명한 제형, 트리트먼트는 하얀색 불투명한 색상입니다 

 

엘라스틴 카멜리아 블랙은 머리 감으면서부터 머리카락이 부들거렸어요. 평소와는 다르게 손으로 빗질하는데도 아주 잘빗겨졌습니다. 말릴때도 부드러운게 신기해서 자꾸 손으로 머리카락을 만지게 되더라구요

 

제 머리가 지성이라 샴푸 잘못쓰면 기름이 많이 지는데 다행히 세졍력도 좋았어요

 

 

 

 

어떤 성분이

빗자루같던 내 머리를 윤기있게 만들었나~ 하고 찾아봤는데 샴푸, 트리트먼트에 들어있는 '동백오일(올레인산)'이 모발에 윤기를 부여한다고 합니다. 이 성분은 자연유래 성분이며 실리콘x, 파라벤도 무첨가라고해요. 

 

 

 

 

<엘라스틴 카멜리아 블랙 성분, 향>

 

◎ 카멜리아 동백 오일 함유

모발 영양과 윤기에 탁월한 제주산 동백오일, 블랙씨드 함유 

 

◎ 손상개선 특허기술 

엘라스틴만의 특허기술로 식물성 케라틴이 손상된 모발에 직접 결합합니다. 

 

◎ 실리콘, 파라벤 무첨가

약산성 성분으로 두피에도 안심하고 쓸 수 있습니다. 

 

◎ 동백꽃의 상큼한 향

꽃향기 중에서도 느끼한게 있고 상큼한게 있고 은은한게 있다면, 카멜리아 블랙은 제가 느끼기에 상큼한 꽃향에 가까웠습니다. 생화 맡았을때 나는 그런 상큼하고 풍부한 향이었어요

 

평소 좋아하는 은은한 꽃향이랑은 조금 달랐지만 쓰다보니 향도 오래가고 지속성도 좋습니다 

쇼핑몰 후기를 찾아보니 이 향이 좋아서 계속 구매하시는 분들도 꽤 있으셨어요 

 

 

<트리트먼트 & 샴푸 사용법>

1. 모발을 물에 충분히 적시고ㅡ 샴푸 적당량을 덜어 모발과 두피에 부드럽게 마사지한 후 깨끗이 헹궈줍니다 

 

2. 샴푸 후 물기를 가볍게 닦고, 적당량을 모발 전체에 골고루 발라줍니다. 충분히 마사지한 후 헹궈줍니다. 

 

 

현재는 샴푸&트리트먼트 모두 이 제품만 쓰고 있습니다. 샴푸만 써도 부들부들한데 트리트먼트랑 같이 쓰면 더 효과가 좋아요. 저는 이 샴푸 쓰고 머릿결 좋아지는데 효과를 많이 봐서 데일리 템으로 정착했습니다. 윤기없이 푸석한 머릿결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한테 추천드려요 ~  

 

* 직접 구매해서 써본 주관적인 후기입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