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아하토큰 업비트로 출금 방법

반응형

아하(Aha)사이트에서 출첵으로 모은 코인이 드디어 2,500개가 넘었습니다.

최근 아하(www.a-ha.io/)에서 토큰 유통량을 조절하면서 출석체크후 받는 코인의 양도 1/10으로 줄어들었고 토큰의 출금 최소량은 2,500개로 조정되었어요. 전 유통량 조절되기 전부터 출첵을 미리 하고있어서 1달정도 모으고 출금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는 출석 체크만으로 아하토큰 2500개를 모으려면 시간이 꽤 걸리겠네요. 이제 토큰은 한달동안 456개를 모을 수 있게 변경되었고 출석체크는 총 5달 동안 할 수 있습니다.

 

 

2500AHT를 출금했는데 당시 시세로 5만원이 좀 넘는 돈이었어요

*4월 13일 기준 아하토큰 시세 약 25~26원*

 

<아하토큰 출금 방법>

아하토큰은 출금은 1. 루니버스 드랍스로 출금 하는 방법과 2. 거래소로 출금하는 방법 두 가지가 있습니다.

아하토큰은 현재 업비트(upbit)와 데이빗(daybit)거래소 두군데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전 업비트 계정이 있어서 업비트 계정으로 출금했어요. 그래서 업비트로 출금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릴게요. 

 

 

 

<아하토큰 업비트로 출금하기>

 

 

 

 

1. 업비트 앱을 실행한 후 하단의 입출금 메뉴로 들어갑니다.

 

 

2. 아하토큰을 클릭해주세요

 

 

3. 입금하기를 눌러줍니다.

 

 

 

 

4. 입금하기를 누르면 입금주소(영어&숫자)가 생성됩니다. 이 주소로 아하토큰을 입금시키면 되요. 

주소 복사를 눌러서 아하사이트에 입력해주러 갑니다 

 

 

 

 

 

 

 

5. 아하 사이트에 들어가서 계정설정 - 토큰관리- 출금하기를 클릭합니다. 

 

 

 

 

 

6. 출금 주소 입력란에 방금 업비트에서 생성했던 영어랑 숫자섞인 지갑주소를 입력(복사-붙여넣기)합니다.

주소를 잘못 입력했을 경우 토큰이 유실될 수 있으니 주소가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그냥 복붙만 하면 되는데 전 혹시 실수할까봐 몇번이나 확인했어요 

 

 

7. 출금할 아하토큰의 수량을 입력합니다. 최소 2,500AHT부터 출금이 가능하고 출금수수료는 출금수량의 0.1%입니다.

 

 

 

8. 출금수량을 입력하고 핸드폰으로 인증번호 받기를 눌러줍니다. 핸드폰으로 전송된 인증번호를 사이트에 입력해주면 출금신청이 완료됩니다. 

 

 

토큰관리 - 출금내역에 가면 출금 신청한 아하토큰의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금신청하고 바로 확인해봤는데 아직 진행중으로 뜨네요. 

출금 신청후 바로 업비트에 입금되진 않았고 한 10여분 정도 시간이 걸렸어요. 처음엔 바로 안들어오길래 잘못된거 아닌가했는데 좀 기다리니까 업비트에서 입금완료 되었다는 알람이 뜨네요.

 

 

 

출석 체크해서 토큰 모으는 재미도 있지만, 실제 이용해보니 아하사이트는 전문가분들의 답변을 받을 수 있어서 신뢰가 갔습니다. 특히 병원, 약료, 법률쪽 분야는 어디 물어볼 곳이 딱히 없잖아요. 최근에 법률, 약료 분야에 질문하고 전문가의 답변을 받았었는데 굉장히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ㅎㅎ 모호한 질문보다는 구체적인 예를들어 명확하게 질문하는게 좋고, 많은 전문가로부터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도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