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더폴 설문 조사앱 : 무료로 메타 코인(메타디움) 얻기!

반응형

앱테크, 재테크 하기 좋은 설문조사앱 <더폴>THEPOL을 소개합니다.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만해도 한번에 0.5메타코인을 얻을 수 있어요.

 

 

여기서 메타 코인이 뭔지 시세는 어떤지 궁금하신 분들.

Meta코인은 메타디움(Metadium)이라는 국산 코인이고, 메타디움은 블록체인 기반의 디지털 신원 플랫폼입니다. 더폴에서는 설문참여로 메타코인을 모을 수 있고 현금화해서 쓸 수 있습니다.

단 코인거래소 (업비트/빗썸) 계정이 있어야 출금가능해요. 

 

 

https://tammy-00.tistory.com/109

 

업비트 가입 후기 + 비트코인 무료 이벤트(조기 종료)

요즘 일론 머스크 덕분에 코인 시장이 난리네요. 제 마음도 요동치고 난리... 며칠 지켜만 봤는데 찾아보니 거래소 가입에도 꽤 시간이 걸립니다. 그래서 일단 거래소(업비트) 회원가입부터 해봤

tammy-00.tistory.com

업비트 가입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글쓰고 있는 시점 3월 17일 기준으로 메타코인(메타디움)이 무려 230원이 되버렸네요. 얼마전까지 100원대였는데 

ㅋㅋ 진짜 진작 좀 모아둘걸ㅋㅋㅋㅋㅋ

 

 

<더폴 다운로드, 가입>

 

 

 

더폴 앱을 다운로드 하고 시작하기를 눌러주세요 

 

설문조사 참여 자격을 얻으려면 휴대폰 본인인증을 해야해요. 이게 회원 가입과 비슷한 절차인듯하네요

인증을 마치면 참여가 가능합니다 

 

 

 

 

 

 

설문조사는 아주 아주 간단합니다. 

이슈가 되는 기사를 읽고 자신의 의견을 체크하는 방식인데, 보통 설문문항은 한두개이고 많으면 세개 정도입니다. 난이도는 <하>... 정답이 없는 설문조사이기 때문에 어렵지 않아요 

 

현재 가입하신 분들은 20여개의 설문조사가 가능합니다.

 

 

 

 

설문조사를 제가 직접 만들수도 있네요.

그 외에도 수시로 코인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니까 관심있게 지켜보려구요  

 

 

 

 

 

** 주의사항 **

 

더폴THEPOL 어플리케이션을 그냥 지워버리시면 갖고 있는 메타코인 전부 날아갈 수 있습니다. META 코인 복구 정보 메뉴에 가셔서 꼭 인증키워드를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그냥 앱을 삭제하면 여태 출금전 앱에 모아둔 코인은 복구가 안된다해요 

 

<메타코인 사용처, 출금>

 

 

메타코인 출금시 수수료 있습니다. 거래소의 지갑에 <META 코인 보내기> 해서 현금화할 수 있구요.  

 

 

 

만약 업비트로 보낼시 최소로 보내야하는 양이 있습니다. 

0.0015 META가 업비트의 최소 입금금액이고, 그 미만으로 입금시에는 잔고에도 반영안되고 입금 취소도 안된다고 합니다. 0.0015메타면 현재가치로는 매우매우 적은 금액이지만, 혹시 시세가 올라가면 또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요 ㅎㅎㅎ 

 

 

 

메타코인은 더폴 앱에서 상품으로 바꿔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근데 코인 가치가 워낙 오락가락해서요.

전 그냥 현금으로 바꾸는게 낫다는 입장이에요

 

 

+ 이런 앱테크들을 접하고 나서 드는 생각은

코인 시장이 뭐 언제까지 훨훨 뛸지는 모르겠지만, 코인의 실체에 대해 긴가민가 했던 몇년전과는 상황이 많이 달라졌다는 점이에요. 실제로 코인으로 물품 구매도 가능해졌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주워먹을 수 있는 코인들은 그냥 꽁돈이라서요ㅎㅎㅎ 앱테크로 얻을 수 있는 코인의 양은 한계가 있지만(누군가에겐 정말 적은 돈일수도) 소소한 용돈벌이로는 이만한게 없습니다. 

 

https://tammy-00.tistory.com/112

 

아하(Aha) 사이트 : 출석체크로 아하코인(AHT) 공짜로 받는 법

코인의 세계에 관심을 갖게된 이후로 세상엔 제가 모르는 돈버는 방법이 많다는걸 경험하고 있습니다. 코인만해도 종류가 참 여러가지가 있는데 최근엔 오를대로 오른 비트코인보다 다른 코인

tammy-00.tistory.com

 

무료로 코인 모으는데 관심 있으시다면 아하토큰(Aha)도 살펴보세요! 

최근 유통량이 조절되서 최소 출금량도 2500AHT로 낮춰졌습니다. 아하토큰은 출석체크 말고도 모을 수 있는 방법이 많아 좀 더 좋더라구요 

반응형